신임 사무총장에 양현숙 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광주YWCA 이사회는 인사위원회에서 추천한 양현숙(57·사진) 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을 제8대 광주YWCA 사무총장으로 임명하고, 후임 임원에 대한 인사도 동시에 단행했다.

양현숙 사무총장이 맡았던 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의 후임 관장으로는 서옥희(43) 북구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북구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에는 김신희(44) 광주YWCA 사무국장을 각각 임명했다.

한편 광주YWCA는 지난 6일 오후 2시 신임 사무총장 이·취임 예배를 광주YWCA 대강당에서 가졌다.

예배 후 열린 이·취임식에서 강교자 YWCA연합회 회장은 이·취임하는 사무총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또한 이임하는 안희옥 전 사무총장에게는 공로패와 선물이 증정되었다.

새로 취임한 양현숙 사무총장은 광주대 유아교육과와 동신대 사회개발대학원을 졸업했고, 지난 33년 동안 광주YWCA 청년협의회장, 광주YWCA 행정 부간사, 프로그램 부간사, 광주YWCA 어린이집 초대 회장, 북구여성인력개발센터 초대 관장, 광주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등을 역임하는 등 지역 YWCA에서 잔뼈가 굵은 인사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