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창업의 열쇠 ‘BBQ카페’

제너시스BBQ가 ‘BBQ카페’로 올리브치킨에 이은 제2 성공신화에 도전한다. BBQ카페는 기존의 배달 중심의 매장에서 탈피하고 치킨 외에 다양한 식사와 샌드위치, 버거, 샐러드, 음료 등을 메뉴에 추가해 주 고객인 주부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공간이다. 숍 인 숍 개념을 도입, 고객이 매장에서 쌀과 야채 등을 주문하면 즉시 생산 농가에서 공급받아 배달해 주는 맞춤형 주문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난감이나 팬시용품 등도 샘플을 통해 주문 후 집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여행상품 접수 및 택배 서비스도 가능하다. 지난해 말 오픈한 BBQ카페 본점을 비롯해 신규 오픈한 하계행복점, 분당서현점 등 BBQ카페로 변신한 매장들의 매출이 크게 신장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이번 BBQ카페로의 변신을 계기로 전국 약 200~300개의 신규 매장을 동시 오픈할 예정이며 지난 11일에 이어 오는 19일에도 창업설명회를 개최, 가맹점을 모집한다. 창업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080-383-9000 또는 02-3403-9005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현대차, 울산시와 ‘출산지원 양해각서’ 

현대자동차가 지난 2일, 출산 가정의 자동차 구입 때 특별지원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2009년 출산지원 양해각서’를 울산시와 체결했다. 대상은 울산시내 주소지를 두고 자녀를 출산한 가구, 198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자녀가 3명 이상인 가구, 울산시 출산장려 시책에 따른 ‘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소지 가구 등이며 승용차, RV, 소형상용차량 등을 구입한 경우에 해당한다. 지원비용은 첫째 아이 출산가구 10만원, 둘째 아이 출산가구 20만원, 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소지 가구 20만원, 셋째아이 이상 출산 가구 30만원, 다자녀 가구 30만원(198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자녀가 3명 이상인 가구)이며 올해 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트루젠, ‘트루젠의 봄’ 스타일 이벤트 개최

트루젠이 밸런타인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에 실속 구매할 수 있는 ‘트루젠의 봄’ 스타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일명 ‘조인성 라인’이라 불리는 세련된 정장 ‘스타일리시 라인’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마련됐다. 졸업과 입학을 앞둔 남성들을 위해 봄 신상품 전 품목을 10% 할인하고 또 10% 할인을 더하는 ‘졸업·입학생을 위한 텐텐 이벤트’를 전개한다.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it 스타일’ 남자친구를 만들 수 있는 ‘봄 카디건+셔츠 선물 세트’와 트루젠 고급 캐시미어 스웨터를 8만9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실속 행사도 연다. 이와 함께 영화 ‘쌍화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전속모델 조인성의 사이즈를 맞혀보는 ‘조인성의 사이즈를 찾아라’를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사진을 응모하면 30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의류 교환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