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브랜드 ‘얌체’, 여성전용 메뉴·대리운전 서비스 등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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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만을 위한 한우 음식점이 화제다. 한우 직거래 프랜차이즈 업체인 ‘다하누’가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얌체’가 그 주인공이다. 

얌체는 고소득 미혼 여성을 의미하는 골드미스족과 프로레이디들을 목표 고객으로 설정, 여성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1년여간의 노력 끝에 개발한 얌체모둠과 한우라면 등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안전 귀가를 지원하기 위한 여성 대리운전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젊고 감각적인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최대한 반영한 인테리어를 활용, 미각과 시각적 분위기의 조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 얌체는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통한 기본 경쟁력 강화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강원도 영월 한우 직거래 마을 다하누촌에서 산소 포장법으로 원팩 포장, 산지 그대로의 신선한 상태를 유지한다.

산소포장으로 알려진 ‘MAP 포장방식’(Modified Atmosphere Packaging 혼합가스치환포장)을 도입하면 기존 진공포장에 비해 일반 냉장고에서는 4~6일, 김치냉장고에서는 5~7일까지 산지 그대로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게 얌체 관계자의 말이다.

최계경 얌체 회장은 “앞으로 고품질 청정한우의 공급을 위해 한우 전문 육가공 농공단지 조성을 통한 한우산업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며 “나아가 한우와 한식을 결합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는 등 우리 문화를 담은 한우를 앞세워 세계시장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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