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달력 넘기면 예뻐져요"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아침식사 하듯 매일 아침 캘린더를 넘기면 피부가 예뻐지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어떤 달력을 걸어놓아야 새해 계획을 알차게 세울 수 있을까 고민하는 연초. 탁상 한편에 놓아두기만 해도 예뻐지는 캘린더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피부과 전문의이자 피부 칼럼니스트 이수근 원장(미인피부과)이 펴낸 ‘피부가 예뻐지고 행복해지는 캘린더 ’피부 Breakfast’는 피부를 가꿀 수 있는 366개의 칼럼으로 엮어진 새로운 개념의 탁상용 캘린더다.

이 원장은 ‘보톡스 바이블(2003)’ ‘주사로 예뻐지는 세상(2004)’ ‘필러바이블(2005)’ ‘미용피부외과학(2006·대한미용피부외과학회 공저)’ ‘요즘 미인 되는 피부 이야기(2007)’ 등 2003년부터 매해 출간 활동을 해온 ‘다작 전문의’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구슬도 꿰어야 보배”라며 “책을 쓰면서 의사로서 지식을 쌓을 수도 있고, 환자에게 정확한 의학 상식을 쉽게 알려줄 수도 있다”며 올해도 어김없이 출간을 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 원장이 스킨케어 캘린더를 제작하게 된 계기는 지인으로부터 캘린더 형식으로 제작된 조엘 오스틴의 ‘긍정의 힘’을 선물 받고 나서다.

“‘긍정의 힘’이라는 책을 예전에 샀는데 잘 읽히지 않았습니다. 지인으로부터 캘린더 형식으로 출판된 이 책을 선물 받게 됐는데, 순식간에 술술 읽히더군요. 순간 복잡한 피부관리법을 캘린더로 만든다면 부담 없는 아침식사처럼 피부 상식을 얻을 수 있겠구나 하는 아이디어가 머리를 쳤습니다.”

이 원장의 말처럼 ‘피부 Breakfast’에는 부담 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피부 건강 정보들이 가득 차 있다. ‘환자의 얼굴에서 없어지는 주름만큼 그들의 삶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로 시작하는 1월 1일 달력부터 ‘아직 역전의 기회는 충분히 있다’로 끝맺는 12월 31일자 달력까지 피부 관련 상식, 미용성형시술, 피부질환 관리법, 타임지에서 선정한 피부에 좋은 음식 등 하루하루가 알찬 건강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피부 Breakfast’라는 제목처럼 매일 아침 출근할 때마다 한 페이지씩 읽고 나오세요. 출근길에 책의 내용을 곱씹어보면 피부에 대한 건전하고 좋은 상식들이 쌓여 갈 것입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