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미(美)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자신을 겉으로 드러내기 위한 비용을 아끼지 않는다.

자신을 가꾸는 것을 사치가 아닌 투자로 인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만 아직까지 외부의 시선을 의식, 물건 구입을 위한 매장 방문보다는 온라인 마켓을 주로 이용하고 있다. 

옥션(www.auction.co.kr)에 따르면 최근 여성 전용 상품으로 분류됐던 제품들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과 구매력이 매우 높다. 옥션의 홍숙 패션담당 팀장은 “아직까지 멋 내는 남성에 대한 보수적인 시선 속에서 남몰래 몸매와 피부를 보정하고 키를 커 보이게 하는 도우미 제품들이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오프라인보다 익명성이 보장되는 인터넷을 통해 패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남성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옥션의 남성 고객 소비패턴을 살펴보면 이 같은 현상이 눈에 띈다. 몸매를 드러내는 남성 스키니진, 스판셔츠 등의 남성의류 판매량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한 것. 특히 겨울철 구매가 활발히 이뤄지는 패딩과 코트의 경우 허리 라인이 강조된 제품에 대한 구매가 집중적으로 이뤄졌다.

또 여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하이힐은 매년 30~40% 이상 성장세를 보이며 남성들의 주요 패션 아이템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판매되고 있는 높은 굽 남성화 종류만도 500여 종에 이르며, 하이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7㎝에 이르는 굽 높이를 자랑하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