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하우젠 오븐 우리 아이 사랑’ 캠페인 전개
삼성전자가 어린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하우젠 오븐 우리아이 사랑’ 캠페인을 11월 30일까지 전개한다.
캠페인 기간에 ▲아이 사랑 간식 만들기 쿠킹 클래스 ▲아이사랑 간식 레시피 공모 ▲우리 밀 베이커리 시식 이벤트 등 안전한 홈 메이드 쿠킹 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11월 11일까지 하우젠 홈페이지(www.hauzen.com)와 하우젠 오븐 커뮤니티(cafe.naver.com/amysoven)에서 할 수 있다.
한국쓰리엠, ‘스카치 매직 드림걸 선발대회’ 개최
한국쓰리엠이 ‘제1회 스카치 매직 드림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학교 및 회사 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여성을 가리는 대회이며 오피스걸, 휴먼걸, 프리티걸, 스타일걸, 매직걸 총 5개 분야로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5개 분야 중 1가지 이상에 해당되는 20~3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홈페이지(www.scotchmagic.co.kr)에 자신 또는 추천인의 사진을 올린 뒤 ‘내(그녀)가 드림걸인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선정된 드림걸에게는 1000만원의 자기계발 지원금이 수여되고, 쓰리엠의 오피스사업부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접수 기간은 27일부터 11월 21일까지.
해피바스, ‘리페어24 풋크림’ 출시
해피바스가 거칠고 갈라진 발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해 주는 ‘해피바스 리페어24 풋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비타민이 풍부한 제주도 유채꿀과 미네랄이 풍부한 호박의 영양을 함유한 24시간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장벽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늘려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 쿨링과 리프레시 효과를 주어 피로를 풀어준다.
롯데홈쇼핑, 백화점 브랜드 ‘여성의류 올스타전’
롯데홈쇼핑이 26일 패션쇼 형식의 ‘여성의류 올스타전’을 열고 투피스, 코트, 니트 등 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패션의류 인기 브랜드 10위권 내의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 마담엘레강스, 코카롤리, 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의류를 상설 할인매장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큰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광동제약, 유방암 치료제 ‘레나라 정’ 출시
광동제약이 레트로졸 성분의 유방암 치료제 ‘레나라 정’을 출시했다.
기존 타목시펜과 비교해 유방암 환자의 생존율은 증가시키고 재발률은 감소시키는 등 우수한 치료 효과를 나타낸다. 1일 1회 투여로 환자의 순응도를 향상시켰다. 또한 생동성 시험을 통해 오리지널과 동등한 임상효과를 인정받았으며, 가격은 오리지널의 80%로 환자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줄여줄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