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전국대학 발명경진대회 수상자들.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제7회 전국대학 발명경진대회 수상자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올해로 7회를 맞는 전국대학발명경진대회는 대학생들의 산업 재산권 창출활동 활성화와 산업기술 개발 인력 양성을 위해 특허청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전국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이 출품한 발명품을 대상으로 발명의 기술성 및 경제성을 심사한다.

지난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건국대학교에서 개최된 제7회 전국대학발명경진대회에는 전국 71개 대학의 학생들이 개인부문 373개, 팀부문 260개 등 총 633개의 발명품을 출품했다.

금상은 팀부문에서 숭실대 팀의 ‘풋 엔진 브레이크(Foot Engine Brake)’, 아주대 팀의 ‘블루투스를 이용한 형체 구현 입력장치’ 등 2개 작품이 선정됐고 개인부문은 성균관대 스포츠 과학부 승영욱씨의 ‘TV매체 광고용 골프 홀 컵’과 조선대 선박해양공학과 김형우씨의 ‘무선 주파수 인식(RFID)과 ‘살균청소를 이용한 자동신발장’이 각각 선정됐다. 대상과 금상 수상자에게는 10월 중 발명에 대한 테마를 주제로 해외연수기회가 주어지며, 은상 이상을 받은 11개 작품은 전문가에 의한 멘토링과 기술평가서 작성 등을 통한 사업화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