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 성신여대 교수 임명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김태현(58) 성신여대 교수가 지난 13일 국무총리 산하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산하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신임원장에 임명됐다. 지난 5월 국무총리실이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소속 19개 국책 연구기관 원장들에게 사표 제출을 요구한 후, 김경애 전 여성정책연구원장이 사임한 지 석달 만이다.

김태현 원장은 ‘효율적인 경영목표 수립· 달성’과 ‘아태지역 연구 선도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여성정책연구원이 1983년 설립 이후 여성정책의 최고 연구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온 만큼 새 정부의 변화하고 있는 정책 환경에 발빠르게 대처할 계획”이라며 “효율적이고 투명한 인력관리와 성과인센티브 지급 등을 통해 직원만족도를 높이는 경영방침 마련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 원장은 그동안 여성정책연구원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심포지엄과 학술대회에서 기조강연을 발표하는 등 연구원과 긴밀한 관계를 지속해 왔다.

1982년부터 성신여자대 심리복지학부 교수로 재직 중인 김 원장은 한국여성학회 회장, 경제인문사회연구회 기획평가위원회 위원, 한국가족상담교육단체협의회 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김 원장의 임기는 3년으로 2011년 7월까지이며, 취임식은 오는 20일 열린다.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