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Cool Summer Festival’ 행사

무한도전 3인방(유재석, 정준하, 노홍철)을 모델로 내세워 세간의 주목과 사랑을 받아온 네네치킨이 여름 맞이 ‘쿨 서머 페스티벌’(Cool Summer Festival)을 실시한다.

‘Happy choice-행복한 선택!’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전국 800여 가맹점을 중심으로 7월 31일까지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괌, 푸껫, 제주, 금강산 등 여행 상품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문의 www.nenechicken.com

 

G마켓-실업극복국민재단 1억 상당 'Work Together' 공모전

국내 최대의 인터넷 쇼핑몰 업체인 G마켓(대표 구영배)과 (재)실업극복국민재단 함께일하는사회(이사장 송월주)가 공동으로 시민들의 좋은 사업 아이디어에 총 1억원의 실행금을 지원하는 ‘Work Together' 공모전을 연다. 노동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직업체험과 더불어 체험활동의 성과도 함께 기부할 수 있어 새로운 형태의 공모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희망하는 공익성 프로젝트를 직접 체험하고, 활동 속에서 발생하는 유무형의 이익을 어려운 이웃이나 사회를 위해 기부하는 이번 공모전은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7월 13일(24:00마감)까지다.

문의 donation.gmarket.co.kr

롯데기공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수상 기념행사

국산 1호 가스보일러를 개발하고 가스보일러 업계를 선도해 온 롯데기공(대표 임종현)이 고객 사은 판촉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신문사가 주관한 ‘2008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수상을 기념해 진행되며, 고성능 ‘Hi-Q 500’ 보일러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축의 의미도 함께 담고 있다. 문의 www.lottelem.co.kr

온뜨레, 서머 아이템 출시

내추럴 & 오가닉 코스메틱 멀티숍 온뜨레에서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과다한 피지 조절 및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까띠에 퓨리파잉 라인’을 출시했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오가닉 브랜드 중 하나인 ‘까띠에 퓨리파잉 라인’은 유기농 인증 마크인 에코서트(Ecocert)와 비오(BIO) 획득 제품으로 클렌징 젤, 마스크, 로션, 젤, 스폿 에센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퓨리파잉 클렌징 젤은 가벼운 텍스처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퓨리파잉 로션은 오래된 각질 케어는 물론 모공 수축에 의한 피붓결을 정돈해준다. 퓨리파잉 젤은 과다한 피지를 조절하여 피부를 매트하게 가꾸어주며, 피부 진정에 매우 효과적이다.

문의 080-547-7000,  www.ontree.co.kr

현대백화점, 장마철 레인마케팅 실시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현대백화점은 비오는 날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일부 상품을 할인해주거나, 무료로 우산을 대여해주는 등 레인마케팅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비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을 점포별로 선정해 10∼30% 할인판매와 함께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 오일, 부침가루, 물먹는 하마, 프라이팬 등 관련 구매금액별로 장마 관련 사은품을 증정한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