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해피라이프 퇴직연금 평생통장’ 출시

우리은행은 한 개의 통장으로 입출금 거래는 물론 하루만 맡겨도 4%의 금리를 제공하는 MMDA계좌로 자동 연결되고, 개인별 퇴직연금 거래 및 현황 파악까지도 가능한 퇴직연금 가입근로자 전용 상품‘해피라이프 퇴직연금 평생통장’을 퇴직연금사업자 최초로 출시했다. 이 상품은 입출금거래가 가능한 기본 모계좌와 최고 연5.3%의 금리를 지급하는 저축MMDA 계좌를 오토스윙(Auto Swing)방식을 적용해 하나로 연결했다.

통장 잔액 중 100만 원 이상 고객이 설정한 최저한도를 넘는 금액에 대해 오토스윙 방식을 통해 90일 미만은 4.0%, 1년 미만은 4.5%, 1년 이상은 연5.3%의 이자를 줌과 동시에 신용카드 결제와 출금 등 지급요청 발생시 100만원 단위로 실시간 백스윙(Back-swing)이 적용돼 두 계좌를 하나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남은행, 고금리·지수연동

예금 판매

경남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원금이 보장되고 코스피200 지수에 연계해 최고 연9.0%를 지급하는‘코스피200 경은지수연동정기예금’을 한시 판매한다. 이 상품은 예금 설정일인 오는 7월 1일 코스피200 지수를 기준지수로 하고 이로부터 12개월이 되는 시점인 내년 6월 29일의 지수를 만기지수로 정해, 지수의 상승률에 따라 최고 연9.0%의 금리를 지급하는 투자형 정기예금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500만원 이상으로 가입 자격의 제한은 없으며, 지수연동예금 가입 금액 범위에서 연7.0% 정기예금 또는 연7.2% 양도성예금을 가입할 수 있는 패키지 혜택이 주어진다.

대구은행, ‘템플턴 아시안 그로스 주식형펀드’ 판매

대구은행은 지난 16일부터 특정 개별국가가 아닌 아시아 지역 이머징국가의 기업주식에 분산 투자하는 ‘템플턴 아시안 그로스 주식형펀드’를 판매한다. 이 펀드는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를 제외하고 향후 높은 성장이 예상되는 아시아 이머징국가에 집중 투자한다. 가입금액은 적립식 10만 원 이상, 임의식 100만 원 이상이다.

메리츠증권, 국민은행연계 펀드계좌개설 서비스 오픈

메리츠증권이 국민은행연계 펀드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국민은행연계 펀드계좌 개설 서비스’ 오픈으로 전국 1114개의 국민은행 지점을 통해서도 메리츠증권의 펀드계좌를 개설할 수 있게 됐다.

국민은행연계 펀드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메리츠증권의 온라인펀드몰 ‘메리츠 금융플라자’에서 펀드를 가입할 수 있다. 메리츠증권의 ‘메리츠금융플라자’는 ‘간편펀드’ 기능을 이용해 편리한 펀드 가입 및 상품검색 기능을 갖추고 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