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 우림필유 여성장학기금 전달

우림건설은 지난 4월21일 서울 서초동 우림건설 대회의실에서 ‘우림필유 여성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우림필유 여성장학기금은 우림건설이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진행해오던 것으로 올해로 6년째를 맞고 있다. 올해에는 3년 이상 공익활동을 하고 있거나 시민사회단체에서 활동하면서 학업을 병행하고 있는 여성 6명과 형편이 어려운 여성가장의 우수자녀, 카자흐스탄 유학생 등을 포함해 총 12명을 선발해 1억여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원완권 우림건설 대표는 “우림건설은 나눔과 섬김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고 소개한 뒤 “이번 장학기금을 통해 앞으로 우수한 여성인재를 육성하고 소외된 사람들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사명을 다할 것이며, 여성인재들이 사회적 관심을 받고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도 전했다.

BHC치킨, 100대 브랜드 진입 축하이벤트

BHC치킨은 2008년 브랜드스톡 선정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진입 및 브랜드 스타상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5월5일까지 BHC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꼬마 닭다리 콜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꼬마 닭다리 콜팝’은 BHC가 출시한 기존 콜팝 메뉴의 신제품으로 닭 가슴살을 ‘허브 마리네이드’를 이용해 닭다리 모양으로 만든 제품으로 허브 향과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5월5일까지 BHC 전단지에 있는 무료 쿠폰을 이용하거나, BHC 홈페이지 ‘http://www.bhc.co.kr’에서 쿠폰을 출력해 응모하면 ‘꼬마 닭다리 콜팝’을 증정받을 수 있다.

BHC치킨은 ‘깨끗한 치킨’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트랜스지방으로부터 안전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튀김유로 사용하고 있으며, 국민건강에 앞장서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