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아이디어 영화제 알린다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http://lensbyluca.com/withdrawal/message/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http://lensbyluca.com/withdrawal/message/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희는 ‘아이우피스 버그즈’예요!”

수업을 마친 학생들이 바쁘게 이동 중인 휴식시간, 대학 캠퍼스에 다홍색 면 점퍼를 똑같이 맞춰 입은 한 무리의 대학생들이 나타났다. 두 손으로 커다란 포스터를 번쩍 들고 질서정연하게 움직이는 행렬의 주인공은 ‘아이우피스 버그즈’(IWFFIS BUGS). 제10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홍보요원을 자청한 대학생 자원활동가들이다.

73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아이우피스 버그즈는 젊은이들의 기발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캠퍼스에서의 영화제 홍보를 도맡고 있다. 지난해 11월29일 발대식을 가진 이후 도서관 침투작전, 지하철 습격작전, 캠퍼스 게릴라 홍보 등 재미있고 창의적인 홍보활동을 벌여왔다. 홍보활동의 기획, 조직, 실행까지 모두 이들의 손으로 직접 이루어졌다.

정현희(이화여대)씨는 아이우피스 버그즈의 특징을 ‘구석구석 누비기’라고 말했다.

“벌레를 뜻하는 ‘버그즈’라는 이름처럼 길거리부터 지하철 역내까지 구석구석 누비며 여성영화제에 대한 애정을 전파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캠퍼스에서 학생들과 직접 만나 영화제를 알리는 ‘캠퍼스 홍보작전’을 계속 진행 중이다. 동국대, 이화여대, 건국대, 숙명여대 등 서울지역 각 대학에서 그들을 만날 수 있었다.

아이우피스 버그즈가 직접 뽑은 가장 멋진 홍보작전은 무엇일까. 백승은(서울산업대)씨는 ‘지하철 소망나무 이벤트’를 첫번째로 꼽았다. 홍보요원들간의 연대를 넘어 시민들과도 연대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무표정한 익명의 사람들일 거라고만 생각했는데, 소망을 적어서 나무에 매다는 모습을 보니 왠지 마음이 훈훈해졌어요. 영화제 홍보도 하고, 좋은 경험도 했죠.”

아이우피스 버그즈의 활동은 이번이 처음. 영화제 사무국에서 이들의 활동을 담당하고 있는 박은진씨는 대학생 홍보요원 활동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고 평가했다.

“대학생들이 아이디어를 짜내면서 즐겁다고 말할 때 정말 뿌듯합니다. 직접 구상한 계획을 연습하고 실행에 옮기는 모습에서 젊은이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죠.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아이우피스 버그즈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