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오는 4월6일 부산 수영만 요트경기장 일대에서 열리는 ‘제2회 두리하나 여성건강마라톤’에서는 달리기 외에 또 다른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달리고, 노래하고 ‘음악’과 함께~

이번 대회의 가장 큰 특징은 흥겨운 음악이 함께 한다는 것. 참가자들이 속속들이 피니시 라인에 들어올 무렵, CJ 케이블 프로그램 ‘바다사랑 노래자랑’의 공개 녹화방송이 시작된다. 지역주민과 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노래자랑을 통해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마라토너를 만나볼 수 있다.

진짜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있다. ‘아이스크림 사랑’으로 수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 임병수씨가 최신 인기곡인 ‘이렇게 좋은 날’을 비롯해 자신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선사할 예정이다. 임씨는 이번 대회의 홍보대사를 맡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트로트 가수 하동진씨도 등장한다. 그는 ‘사랑을 한번 해보고 싶어요’를 포함한 인기 트로트 곡을 여럿 선보이며 마라톤대회의 분위기를 한층 흥겹게 만들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어린이·가족 위한 이벤트 ‘풍성’

어린이와 가족단위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눈에 띈다.

마라톤대회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어린이 달리기 종목(꿈나무 달리기)이 별도로 마련됐고, 경찰 헬기가 어린이 마라토너들에게 알록달록 색종이 꽃을 뿌려준다. 또 이들 중 최고령·최연소에게 주는 특별상도 마련됐다.

친환경을 추구하는 신세대 가족들을 위한 상품도 있다. 크린    이 준비한 ‘종이호일’이 그것. 참가자 전원에게 인체에 무해하고 사용 후 뒤처리도 깔끔한 종이호일을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아울러 대회 당일 오전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어린이 1000명에게는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 무료입장권을 지급한다.

‘지친 몸, 피로 회복하고 배도 채우세요.’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필수 아이템, 먹거리도 풍성하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통영 굴 시식회’가 올해에도 계속된다. 생굴, 굴라면, 굴전 등 다양한 굴 요리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또 30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한 모든 단체팀에게 시원한 막걸리도 제공된다.

마라톤을 완주한 뒤 피로를 확실히 풀 수 있는 이벤트 코너도 있다. 전문마사지사들이 스포츠마사지를 진행하고, 국민건강진흥공단은 ‘비만측정’, ‘금연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모두 무료다.

[img2]

■ 제2회 두리하나 여성건강마라톤

일시: 4월6일(일) 오전9시

장소: 부산 수영만 요트경기장

문의: http://www.wrun.co.kr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