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는 IT전문가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2008 여성IT전문교육과정’을 개설,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여성의 감성 및 디자인 감각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 관련 과정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2개월 동안 진행될 단기 블랜디드 과정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웹프로그래밍 기반, 오토캐드 기초, 플래시 MX 과정이 있으며 웹프로그래밍 기반 과정은 기본적인 IT 능력을 학습할 수 있는 초급과정으로, 기초가 부족한 여성들에게 프로그램의 기본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시행한다.

프로젝트 블랜디드 과정은 초급 이상의 실력을 가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며 웹디자인, 자바전문가 프로젝트 과정으로 구성된다. 포트폴리오 제작과 기업 인턴 근무까지 포함돼 있으며, 3개월간의 교육과 2개월간의 기업 인턴근무로 진행된다. 이 과정은 면접시 개인 포트폴리오도 제출해야 한다. 교육신청은 지난 4일부터 선착순으로 인터넷 접수(www.ggw.or.kr)를 실시하고 있으며, 수강료는 월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