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14일 현재 새 정부 합류가 결정됐거나 유력시되고 있는 여성인사는 총 4명이다.

청와대 사회정책수석에 내정된 박미석 숙명여대 교수, 청와대 부대변인으로 내정된 김은혜 전 MBC 기자, 청와대 제2부속실장에 내정된 것으로 알려진 박명순 경인여대 교수, 환경부 장관으로 유력시되고 있는 박은경 대한YWCA연합회 회장이 그들이다.

이들은 과거 정부에서 일해본 경험은 없지만 각각 학계와 NGO, 언론계 등지에서 전문영역을 개척해온 실무형 인사들인 만큼 이명박 당선인의 실용코드에 의해 발탁됐다는 게 일반적인 평가다.

사회정책수석에 내정된 박미석 교수는 미국 미시간대에서 가정학 박사학위를 받고 한국여성학회 재무위원장, 한국가정관리학회 상임이사를 역임하는 등 보건복지, 보육분야에서 꾸준히 일해왔다. 한나라당 경선 당시 이 당선인 캠프에서 보건복지·여성·보육분야 자문단으로 활동했다.

이 당선인이 서울시장 때 서울복지재단 초대 대표이사를 맡아 함께 일했고 시장직 인수위원회에서 활동했다.

청와대에서 외신담당 부대변인을 맡을 예정인 김은혜 전 MBC 기자는 이화여대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1993년 MBC에 입사한 후 사회부, 정치부 기자를 거쳤다. 99년 여기자 최초로 MBC 메인뉴스 앵커에 발탁되기도 했다.

이 당선자의 부인 김윤옥 여사 관련 업무를 총괄할 제2부속실장에 내정된 박명순 경인여대 교수는 대선 선대위의 양성평등본부에서 보육공약을 가다듬는 역할을 했다.

약학과 출신이지만 전공을 바꿔 독일 튀빙겐 에베하르드칼스대에서 교육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보육문제에 관심이 많은 김 여사의 눈에 자연히 띄었을 것이라는 게 주변의 전언이다.

새 정부에서 첫 여성장관이 될 가능성이 큰 박은경 대한YWCA연합회 회장은 미국 미시간대에서 인류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여성환경연대 공동대표, 환경과문화연구소장, 환경정의시민연대 대표 등으로 활동했다.

참여정부에서는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경제자문회의 위원 등을 맡은 바 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