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비자 ‘소통의 공간’ 활짝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여성마케팅 전문기업 W-Insights(대표 김미경) 건물 1층에 아기자기한 카페가 하나 생겼다. ‘FEMI’라는 이름의 이 카페를 들어가보니, 입구에 여성고객들에게 무료로 나누어주는 테일러푸른기업의 건자두 제품이 놓여져 있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여성들이 대화 나누기에 좋은 이곳은 바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여성마케팅 카페. W-Insights가 직접 운영하는 이곳은 기업과 여성소비자가 직·간접적으로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공간이다. 카페명 ‘FEMI’는 지난해 말 W-Insights와 연세대 소비자연구팀이 연구·개발한 ‘여성감성마케팅지수’란 뜻을 담고 있다.

디자인은 여느 카페와 크게 다를 것이 없지만, 여성마케팅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것이 특징. 기업들은 이곳을 여성 입소문의 근원지로 삼을 수 있다. 기업제품을 홍보하고 제품 설문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제품 테스트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소비자들을 위한 파티도 열 수 있다.

기업과 여성고객들을 직접 연결하는 W-Insights 카페는 방문하는 여성소비자들을 일반,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급으로 나누어 관리한다. 등급에 따라 음료서비스 할인도 하고 무료로 기업제품을 제공한다. 또 매월 입소문 여왕을 선발해 베스트 여성고객 아이템도 증정한다.   

얼마 전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명진출판)를 출간하며 많은 기혼여성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 김미경 W-Insights 대표의 새로운 시도가 담겨 있는 곳이기도 하다. ‘당신의 꿈을 지원합니다’란 이름으로 꿈이 있는 아내들이 모여 작은 음악회라도 열 수 있는 공간으로 무료 제공할 생각도 갖고 있다.

이곳의 이지숙 컨설턴트는 “아직 한국에 정착되지 않은 문화인 베이비샤워 파티를 열 수 있는 곳으로 활용하는 것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베이비샤워’는 주로 임신 6~8개월 된 친구의 순산을 빌며 여자친구들이 벌이는 파티로, 출산 경험이 있는 친구들로부터 육아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여성들끼리 작은 음악회, 소규모 영화제 등도 열 수 있도록 공간을 대여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여성들이 자신들의 모임공간으로 활용하는 동시에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여성소비자들의 의견을 카페를 통해 잘 모아 기업에 전달하는 역할을 충실히 해낼 것”이라고 밝혔다.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