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은 넷째주가 즐겁다
현대차 고객은 넷째주가 즐겁다
  • 정양수 /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07.07.27 13:46
  • 수정 2007-07-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LU 멤버스데이' 자동차극장·무료점검 이벤트 개최
현대자동차가 자사 차량 보유고객을 위해 운영중인 멤버십 사이트인 'BLU 멤버스'(www.BLUmembers.com)에서 'BLU 멤버스 데이'를 열고 있다.

멤버스 데이란 자사 차량을 소유한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서비스. 이에 따라 현대차는 7월 한달 동안 'BLU 멤버스 데이 in 자동차극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BLU 멤버스는 회원에게 차량 출고 후 6년간 7회 정기점검 무료서비스, 자동차 생활관련 정보 제공, 오케이캐시백, 오일뱅크, 현대 BLU 포인트 등이 통합된 멤버십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차계부 서비스, 전문가가 알려주는 '여행 Talker' 서비스 등 자동차 여행 정보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 판매 이후까지 책임지는 마인드로 멤버스 데이를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복합 문화행사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