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여름시장 겨냥 신상품 출시 경쟁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강렬한 태양과 무더위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더해주고 있다.

무더위는 땀과 피지 분비를 촉진시키고 모공을 넓게 한다. 햇빛은 피부를 쉽게 지치게 하며, 강한 자외선은 피부자극뿐만 아니라 기미, 잡티, 주근깨 및 피부노화를 동반해 피부 나이를 더 들게 한다.

이런 때일수록 꼼꼼한 세안과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꼼꼼한 세안으로 피지·각질 제거

피지 분비가 활발한 여름에는 단계별로 꼼꼼한 세안이 중요하다. 특히 여름에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화장이 진하거나 덧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메이크업의 잔여물이나 각종 노폐물이 얼굴에 남아 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한 각질제거에도 소홀하기 쉬운데 각질은 여드름과 모공 확장, 칙칙한 피부톤, 색소 침착 등 트러블의 주원인이 될 수 있다.

피부보호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라면 이아이솔루션즈(EI Solutions)의 컴포트 클리닝 폼을 써보는 것도 괜찮다. 이 제품은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단백질 분해효소로 각질 제거에도 우수하며 세포 재생 주기를 활성화시켜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 및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여름용 화장품 사용도 한 방법

시간이 갈수록 건조해지는 피부, 땀과 피지로 얼룩지는 메이크업 때문에 여름에는 화장을 하는 것이 부담스럽다.

루나솔에서는 이러한 부담을 시원하게 덜어줄 '스킨 퓨징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루나솔 인텔렉추얼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루나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인텔렉추얼 워터 리퀴드'와는 달리 피부와 하나가 되는 듯한 밀착감과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