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에 가깝게…국내 첫 초유면역성분 배합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이유식도 이제는 자연까지 생각한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분유', '트루맘 뉴클래스'로 국내 유아식 업계에서는 최초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

로하스 인증이란 산업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표준협회가 '더불어 잘 사는 늘 푸른 사회·행복사회를 만들기'라는 로하스 정신에 따라 성과를 보인 기업 및 단체의 제품, 서비스, 공간에 대해 인증을 수여하는 제도다. 로하스는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의 약자로 나와 가족의 건강만을 추구하는 개인 중심의 웰빙에서 깨끗한 환경의 보전을 통해 지속적인 미래 건강과 행복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로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사회적 웰빙을 뜻한다.

로하스에 대한 일동후디스의 노력은 지난 2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유아식 업계의 화두는 모유와 가장 가까운 단백질 비율을 맞추는 데 그쳤으나 한 단계 나아가 자연까지 생각한 트루맘을 출시했기 때문이다.

일동후디스는 원가가 높더라도 농약, 항생제, 다이옥신 등 유해물질 걱정을 없애고 광우병, 구제역 등 전염성 질환으로부터 안전한 원유를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이는 우리 아기들의 미래 건강과 환경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일동후디스는 이후 뉴질랜드 산양 원유를 재료로 해 모유에 더 가까운 후디스 산양유아식, 국내 최초로 알레르기에 좋은 초유면역성분을 배합한 트루맘 뉴클래스, 합리적인 가격의 대중명품 유아식 트루맘 초이스 등을 잇따라 선보였다. 이같은 일동후디스의 기업 정신은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깊이 새겨져 로하스 인증을 획득하는 영예까지 안게 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