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영어전용구역 눈길

필리핀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0㎞에 위치한 타가이타이시 근교에 있는 SDA 필리핀연수원(SDA Language Center·SDALC)이 단기간의 해외연수를 통해 영어실력을 쌓으려는 수강생을 모집한다. SDALC는 각 반당 5~7명 정도의 소수 인원으로 편성돼 수업을 받게 된다.

여름과 겨울방학 기간 동안에는 7~11주 과정의 주니어 연수 프로그램도 열린다. 주니어 프로그램에서는 영어 학습과 별도로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능력 배양을 위해 수학(한국어 학습), PELT(한국외국어평가원) 등도 함께 진행한다.

SDALC의 장점은 SDA재단의 선교사가 가르치며 연수센터가 캠퍼스 내에 있어 안전하고 연수 기간 내내 하루 7~8시간 수업의 빡빡한 일정을 통해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연수 기간 동안 캠퍼스 공간을 '영어전용구역'으로 지정해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로 생각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곳 연수 프로그램은 총액 기준으로 비용을 책정하고 있어 그 안에 왕복항공료는 물론 교육비, 숙식비, 교재비, 명소 관광비용 등 모든 비용이 포함돼 있다. 따라서 더 이상 추가 지불이 없다. 성인 연수는 9월3일, 10월30일, 12월26일에 각각 시작되며 주니어연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마감됐고 겨울방학 프로그램이 12월12일에 시작된다. 문의 (02)2214-9280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