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서비스 높여야 여성소비자 인정 받는다"
전국 1만1천명 설문 통해 품질, 서비스, 환경성 평가
‘아름다운 기업인 賞’ 이금기 일동제약 회장
㈜아모레 퍼시픽 ‘아이오페’9년 연속 수상 영광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cialis coupon free cialis trial coupon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2007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Quality·Services Valuation of Women Customers: 약칭 QS 1위)’에 33개 업체의 36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또한 ‘아름다운 기업인 賞’은 일동제약 이금기 회장, ‘미래상(여자대학부문)’은 덕성여자대학교가 수상했다.

‘QS 1위’는 1999년부터 매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온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브랜드 大賞’이 발전·변화된 상으로 품질과 서비스가 우수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1차적으로 선별한 뒤 여성소비자의 직접 평가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설문은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전국 1만1009명의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지난 2월5일부터 16일까지 실시됐다. 선정위원회에는 이계안 국회의원(열린우리당)이 선정위원장으로, 박은경 세계YWCA 부회장, 서은경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교수, 백수경 인제백병원 대학원대학교 학장, 곽배희 한국가정법률상담소 소장, 김순옥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회장이 선정위원으로 참여했다. 시상식은 4월6일 오전 11시 하얏트 호텔 리젠시룸에서 열린다.

2007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2007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Quality·Services Valuation of Women Customers :  약칭 QS 1위)’ 시상식이  6일 오전 11시 서울   하얏트호텔 리젠시룸에서 개최됐다.

‘QS 1위’는  1999년이래  매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온  ‘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大賞’이 발전·변화된 것으로서,  올해는  산업자원부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21C여성CEO연합회, 이화여자대학교 인간생활환경연구소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QS 1위는 특히 기업 및 기관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 우수성 및 서비스 만족도에 대해 여성소비자의 직접 평가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우수 브랜드로 선정하기 때문에 신뢰성, 공정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올 한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보다 발전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에 주어지는 ‘미래상’(여자대학 부문)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아름다운 기업인賞’도 시상했다. 

올해 ‘QS 1위’에는 총 36개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2007 아름다운 기업인賞’은 ㈜일동제약, (주)일동후디스 대표이사 이금기 회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QS 1위의 선정과정은 우선 ㈜한국리서치에 의뢰해 실시된 소비자 평가조사를 기초로 한다. 전국 만 19세 이상의 성인여성을 대상으로 지난 2월5일부터 16일까지 12일간  한국리서치에서 보유한 약 40만명의 패널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한  온라인 웹서베이(Web Survey) 방식과 오프라인상의 직접방문을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조사는 국내 기업 브랜드에 대한 1차 선별과정을 거친 후 소비자 대상으로 각 부문별 제품에 대한 품질, 서비스, 환경성 측면으로 다각적이고 세분화된 내용으로 조사된 것이 특징이며, 설문조사 결과 총 11,009명의 응답결과를 도출하였다. 응답자의 연령은 19~29세(44.2%)가 가장 높았으며 30대(38.8%), 40대(14.4%), 50대 이상(3.1%)이 그 뒤를 이었다. 직업별로는 전업주부(33.3%), 일반사무직(28.1%), 전문/관리직(12.7%), 학생(12.1%) 등의 순이었다. 또한 가구소득별로는 200만~400만원 미만이 48.9%, 400만원 이상 27.8%, 200만원 미만 23.3%로 나타났으며, 학력별로는 전문대/대졸(63.1%)이 가장 많이 참여했다.

이러한 소비자 평가와 심사 기준에 따른 최종 심사는 선정위원회에서 담당했으며, 선정위원장인 이계안 국회의원을 필두로 박은경 세계YWCA 부회장, 서은경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교수, 백수경 인제백병원 대학원대학교 학장, 곽배희 한국가정법률상담소 소장, 김순옥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 회장이 선정위원으로 참여했다.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1위란?

Quality · Services Valuation of Women Customers(약칭 QS 1위)는 기업의 브랜드평가로서, 1999년 제정되어 매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온 여성신문사 주최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브랜드大賞’이 발전·변화된 것이다.

‘QS 1위’는 기업 및 기관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우수성 및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여성소비자의 직접평가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됨을 의미한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금융서비스 부문|(주)우리은행 - 5년 수상

설립 이래 107년 동안 우리나라 경제발전과 함께 해온 우리은행은 2001년 금융권 최초로 편의점 ATM 티켓을 발매하고, 은행권 최초로 유가증권신탁 판매를 하는 등 은행권의 새바람을 선도해왔다. 2002년 5월 지금의 ‘우리은행’으로 행명을 변경한 이후 지금까지 공공기관 및 대기업의 주거래은행으로서의 역할은 물론, 적극적인 중소기업 지원 활동으로 기업금융을 선도하고 있다.

은행권 최초 3년 연속 1조원 이상 당기순이익을 달성했으며, 세계수준의 경영지표를 유지해 해외 유수의 선진금융과 당당히 경쟁하는 초우량 은행이다. 개성공단 지점 개설과 독도지킴이 운동, 사랑의 헌혈운동, 독거노인 돕기 등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공익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2003년 7월 여성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홍콩우리투자은행이 공식 출범하는 등 국제적 수준의 은행으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1월 홍콩의 금융월간지 ‘The Asset’이 뽑은 ‘2006 Deal of the year’(올해의 거래)에 선정됐다. 2월에는 여성전문 ‘TWO CHAIRS 신세계’ PB점을 개점했다.

기능성화장품 부문|(주)아모레퍼시픽 - 9년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IOPE)는 세계 최초로 ‘바이오 나노 기술’을 화장품에 접목시켜 7가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이다. 특히 아이오페의 주성분인 ‘폴리페놀(polyphenol)’은 포도씨, 녹차, 토마토, 사과 등에 많이 함유된 식물추출물 군으로 항산화 효과를 갖고 있어 화장품, 식품, 의약품 원료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는 효과가 뛰어나고 미백 기능과 여드름균 저해 효과도 함께 지니고 있어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오페는 이 ‘폴리페놀’ 성분과 ‘바이오 나노 기술’을 결합시켜 스킨 사이클 단계별로 전문화, 세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아이오페 레티놀 TX’, ‘아이오페 매직 이펙터’ 등 수많은 히트상품을 만들어냈다.

아이오페의 인기제품 중 하나인 ‘아이오페 화이트젠 딥 화이트닝 인텐시브’는 눈에 보이는 피부과학을 추구해온 아이오페의 ‘화이트젠 인텐시브’에서 멜라스토퍼, 꽃다지 씨앗 추출물,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함유, 미백 기능을 더욱 강화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한방화장품 부문|(주)아모레퍼시픽 - 4년 수상

설화수는 1997년 ㈜아모레퍼시픽에서 경희대 한의대와 공동 연구를 통해 ‘자음단’과 ‘자음보위단’ 등의 특허 성분을 개발하여 출시한 한방화장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1967년부터 연구한 ‘인삼 중심의 한방미용법’을 업그레이드시켜 설화수를 출시했다. 설화수에 사용된 한방성분은 2만가지의 한방성분 중 3000가지를 추려낸 뒤 최종적으로 30가지를 엄선, 그 피부학적 효과를 연구해 적용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과 경희대 한의대는 이번 설화수 연구를 통해 한방이론에 입각한 피부 항노화 및 미백이론 연구, 한방제품 차별화를 위한 소재 발굴 및 제품개발 자문, 한방병원의 한의학적 피부 임상연구를 통해 항노화 및 미백의 한의학적 기초 및 심화 연구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설화수는 물리화학적으로 불안정한 대부분의 효능물질을 분자 수준에서 안정화하고 선택적으로 흡수시키는 나노 기술과 한방 성분을 농축해 환 형태로 만든 한방환 기술을 통해 효능물질인 한방성분을 신선하게 보관, 바르기 시작하면서부터 피부에 지속적이며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설화수는 문화재 복원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행사 ‘설화문화의 밤’과 우리것의 아름다움을 작품화하여 전시한 ‘한국의 아름다운 色’ 전시 등을 통해 우리문화 지킴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치 부문|농협 - 4년 수상

농협 ‘아름찬 김치’는 농협식품연구소에서 맛과 품질에 있어 한 차원 높게 개발한 김치 원료 표준배합 비율에 의거하여 생산한 상품이다. 100% 국산 농산물만을 원료로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며, 원료의 구입단계에서 제품 출하에 이르

cialis coupon cialis coupon cialis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