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는 영어'만 가르칩니다"
엄마들 위한 ‘왕초보 영어교실’ 운영 눈길
예비 직장인 전문영어 체계적 터득 ‘강점’

-영어교육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needs)가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전문가로서 이에 대한 의견과 함께 대응전략을 말씀해주십시오.

“과거에는 오프라인(off-line) 교육이 주류를 이루었다면 이제는 인터넷의 발달로 인터넷 동영상 및 화상 인터넷폰 강의 등 온라인(on-line) 상의 교육 비중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삼육외국어학원은 쌍방향 3D 동영상의 최첨단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이버학원(www.cybersda.com) 서비스를 강화해나가는 한편, 지난해부터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전화 영어강의를 시작, 매일 10분씩 외국인과 대화를 하면서 체계적인 회화연습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셀프 스터디(self-study)가 가능한 쌍방향 영어회화 교재(CD+온라인 콘텐츠 포함)인 ‘12steps’를 자체 개발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2007년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사업은 무엇입니까?

“지난 2월 삼육어학원은 삼성크레듀와 OPIc(Oral Proficiency Interview-computer) 시험운영 및 온·오프라인 통합교육에 대한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OPIc는 미국의 공인된 언어능력 평가기관인 ACTFL(American Council on the Teaching of Foreign Language)에서 실시하고 있는 영어 말하기 능력 평가시험으로, 수험자의 말하기 능력을 미국 현지의 전문 평가자가 직접 평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영어교육 시장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미 삼성그룹, CJ그룹, 오뚜기, 신라호텔 등 대기업에서 영어평가시험으로 채택하기로 결정한 상태입니다.”

-여성신문사의 ‘2007 학부모가 뽑은 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고객만족 서비스 관련 대상을 많이 수상했습니다. 그 비결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무엇보다 자체 교육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우수교사를 확보,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엄격한 학사관리를 통해 ‘되는 영어’를 교육하고 있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매학기 개인별 출석 체크, 성적 관리, 우등상 포상, 성적표 발송, 유급제도, 졸업인증시험제도 등을 통해 학원생들의 적극적인 영어 학습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삼육외국어학원만의 특화된 서비스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성인반과 별도로 주니어를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면서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더불어 학원에서의 교육이 가정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엄마들을 위한 ‘왕초보 영어교실’을 개설, 단돈 2만5000원(1개월)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1년에 두번 여름·겨울 영어캠프를 운영해 학원생들이 외국인과 같이 생활을 하면서 집중적으로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SDA삼육어학원의 예비 직장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눈에 띕니다.

“어학원에서 개설한 ‘해외취업 대비 강좌’는 해외취업이나 외국계 기업 취업을 원하는 예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인터뷰에서부터 직무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문영어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또한 ‘해외유학 대비 강좌’는 해외유학,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강좌는 물론 대학교육에 필요한 노트 필기, 그룹 토론, 프리젠테이션 등의 기술을 가르칩니다. 또한 오는 4월부터 이 두 과정을 마친 학원생들에게는 미국·캐나다·호주 등 영어권 현지와 연계하여 해외 인턴십 및 유학 알선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