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피자 ‘졸업·입학 축하 감사 대축제’ 마련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2007년 졸업과 입학을 앞둔 고객들에게 2월15일에서 3월18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주문시 20% 할인(배달·포장 포함)해준다. 또한 졸업이나 입학 사진 등을 올린 고객 중 100명을 추첨, 학교로 피자 8판(Large size)과 콜라 8개를 무료로 배달해줄 예정이다.

이번 ‘졸업·입학 축하 감사 대축제’는 정든 친구들과 헤어지는 아쉬움과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설렘을 미스터피자와 함께 하라는 의미로 마련됐다. 특히 ‘피자 8판 무료 배달’ 이벤트는 1학년으로서 새로운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학생들이 각자의 학급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피자 파티를 열며 서로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1학년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2월15일부터 3월18일까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당첨된 학생에게는 소속 학급이나 학과로 3월 말까지 피자를 배달해줄 계획이며, 사진과 함께 사연을 올리는 경우에 가산점이 부여된다.

미스터피자 위기정 과장은 “피자는 한두명이 아닌 여럿이 어울려 먹으면 더 맛있는 음식”이라며 “이러한 의미에서 졸업이나 입학을 앞 둔 학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할인행사 및 사진 공모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문의 1577-0077(www.mrpizza.co.kr)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