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봄맞이 특선 메뉴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3월2일부터 4월29일까지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 샐러드, 빵 및 쿠키 등을 맛볼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봄을 여는 상큼한 딸기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디저트 뷔페에는 딸기의 맛과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이 절묘하게 조화된 ‘딸기 피스타치오 케이크’, 치즈의 고소한 맛과 딸기의 톡톡 튀는 맛이 일품인 ‘딸기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신선한 레몬을 가미한 ‘딸기 레몬 룰라드’와 ‘과일 샐러드’, 딸기를 설탕에 절여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인 ‘절인 딸기’, 그리고 ‘딸기 매커룬 쿠키’ 등 다양한 종류가 선보인다. 이밖에도 데킬라와 라임, 딸기를 넣어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마가리타’부터 ‘스트로베리 마티니’ 등 다양한 종류의 딸기가 들어간 칵테일도 마련된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2시부터 7시 사이에 마련되며, 디저트 뷔페와 커피 및 차를 이용할 경우 2만2000원, 뷔페 및 딸기 칵테일을 이용할 경우 2만7000원, 딸기 칵테일만 즐길 경우 1만5000원, 딸기 주스는 1만7000원이다. 단, 봉사료 및 세금은 별도다. 문의 (02)559-7603(www.seoul.intercontinental.com)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