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학원 장점만을 모아 개발한 ‘푸른 영어 듣기 교실’

의미구를 통한 ‘영어식 어순감각훈련 프로그램’을 개발해온 영어학습지 전문회사인 푸른영어(대표 차호준)가 전국적으로 무료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단은 상담 신청을 한 모든 예비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푸른영어의 교재 1세트를 제공받고, 무료로 관리를 받게 된다. 신학기 무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푸른영어 전국지사 및 듣기교실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푸른영어에서 2003년 런칭한 ‘푸른영어 듣기교실’은 학습지의 장점인 ‘우수한 커리큘럼’과 학원의 장점인 ‘매일 출석학습’을 결합한 새로운 영어학습 시스템. 매일 1시간 이상씩 영어로 듣고 말하는 훈련을 하고, 관리교사가 회원 한명 한명의 학습 성취도와 실력을 1대 1로 평가해주는 영어 솔루션이다.

‘푸른영어 듣기교실’은 올바른 영어듣기의 습관을 몸에 배게 해주어 영영사전을 찾아보며 스스로 읽고, 듣고, 이해하며, 쓰고 말할 수 있는 자력학습자(a self-regulated learner)로 키워준다. 또한 푸른영어만의 독특한 시간차 입체학습법(Graduated Interval Recall)은 반복 설계학습을 통해 교재 내용을 완벽하게 기억시켜준다.

푸른영어가 제안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테입을 순차적으로 꾸준히 들으며 꼼꼼한 관리를 받으면 초등학교 4∼5년 동안에 고교 수능 수준, 그리고 외고·특목고 입시 듣기평가에 대응할 수 있는 영어 수준인 최소 4000단어, 5000문장을 저절로 습득할 수 있게 된다. 문의 (02)558-0505(www.PurunEnglish.com)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