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플라톤 ‘모의 수업 체험 이벤트’ ‘사고치기’ 시리즈 이벤트

교육출판미디어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이 ‘주니어플라톤 새학년 논술잡기 대잔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2001년 출시된 초등논술교육 전문 프로그램 ‘주니어플라톤’은 현재 약 6만5000명의 회원이 공부 중인 초등논술의 선두주자로서 취학 준비 아동을 위한 ‘베이스캠프’(6∼7세)부터 초등생 각 학년을 위한 캠프까지 모두 7단계로 구성됐으며, 선생님과 4∼5명의 또래 아이들이 함께 모여 모둠수업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학년을 맞이한 초등학생들이 ‘주니어플라톤’을 통해 보다 손쉽게 초등논술을 접하게 하기 위한 것으로 두 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는 ‘모의수업 체험 이벤트’. 3월 10일까지 주니어플라톤 홈페이지(www.jrplaton.co.kr)를 통해 모의수업을 신청한 후 가까운 ‘주니어플라톤’ 지점을 아이와 함께 방문하면 실제 수업과 똑같은 형태로 진행되는 모둠수업을 받아볼 수 있다. 참가비는 없으며 ‘주니어플라톤’ 1주차 교재 역시 무료로 제공된다.

두번째 프로모션은 신규 입회 고객을 위한 ‘사고치기’ 시리즈 무료 증정 이벤트. 이에 따라 한솔교육은 3월28일까지 ‘주니어플라톤’ 신규 입회 고객에게 학습만화 ‘사고치기’ 시리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주니어플라톤’ 교재 12개월분(정가 24만원)을 구입하면 ‘사고치기’ 시리즈 5권, 6개월분(정가 13만2000원)을 구입하면 ‘사고치기’ 시리즈 2권을 받을 수 있다. 문의 1588-1185(www.eduhansol.co.kr)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