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과형 논술교재 초등 ‘바깔로레아’ 중등 ‘깸’ 시리즈

대한민국 논술을 이끌어온 학천미디어㈜(대표이사 박대호)는 차별화된 논술 교재의 개발로 출판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 학천미디어㈜에서는 최근 통합교과 논술의 해법을 제시해주는 전문 통합교과형 논술 교재인 초등 ‘바깔로레아’ 시리즈와 중등 ‘깸’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들 교재는 서술형 평가와 특목고 논·구술까지 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2009년부터 논술교육이 초등 정규교과 과정으로 포함되며 서술형 평가가 확대되고 있어, 전문적인 통합교과형 논술 교재의 필요성이 커진 상황에서 시기적절하게 발간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박학천만의 발상사고 학습법을 통해 근본적인 사고의 변화를 가져다준다는 점은 초등 ‘바깔로레아’ 시리즈와 중등 ‘깸’ 시리즈의 또 다른 강점으로 꼽힌다.

초등 ‘바깔로레아’ 시리즈의 경우, 다양한 교과 내용과 논술이 결합된 ‘바깔로레아 국어논술’, 읽는 방법부터 단계별로 8가지 독서 방법을 제시해주는 ‘바깔로레아 독서혁명’, 대표 영역과 주제로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바깔로레아 논술혁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등 ‘깸’ 시리즈는 본격 대입 연계 프로그램인 ‘깸 중학논술’과 ‘깸 독서혁명’을 통해 중·고교 학습의 기본 체력 향상과 대입 논술 수준의 사고력 훈련을 도와준다. 단계별로 학습의 진도를 나가다보면 독서를 통해 발상의 전환부터 문제해결 방법과 쓰기까지 동시 학습이 저절로 이루어진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아이들은 국어 선행학습을 비롯한 기초부터 특목고, 대입까지 연결되는 실전까지 확실하게 대비하게 된다. 문의 080-939-9900(www.hak1000.com)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