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I재능교육(대표이사 전거치)에서 내놓은 ‘재능원리수학’은 초등수학의 기초가 되는 수와 연산 영역을 원리부터 차근차근 이해하게 함으로써 가장 빠른 시간 안에 기초수학 능력을 체계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수·연산 학습시스템이다.

‘재능원리수학’은 수와 연산의 개념과 원리를 정확하게 이해시키고 기초를 탄탄하게 다져주어 초등수학의 수·연산 능력뿐만 아니라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신장시킨다.

수의 기본 개념을 집합수로 이해시켜 모든 수와 연산학습의 기초를 완성하며, 묶음 낱개의 수 체계를 명확하게 제시함으로써 4칙연산의 원리와 숙달을 가능케 한다. 또한 수·연산·관계의 유기적 학습을 통해 연산의 교환, 결합, 분배 법칙까지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어 새로운 유형의 수·연산 학습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적절한 암시와 단서를 통해 스스로 원리를 터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식 학습체계 또한 ‘재능원리수학’의 특징이다. 또한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상담으로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함께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시켜주어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길러준다.

이와 같이 ‘재능원리수학’은 수학적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어린이의 사고력과 응용력, 집중력과 자발성을 함께 일깨우는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배양해준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서술·논술형 평가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 대상은 만 2.5세~중 1까지이고, 주 1회 상담교사가 방문 지도한다. 월 회비는 3만3000원. 문의 1588-1132(www.jei-edu.com)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