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떡국나누기 행사 外
사랑의 떡국나누기 행사 外
  • 여성신문
  • 승인 2007.02.09 14:10
  • 수정 2007-02-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떡국나누기 행사



(사)사랑의 친구들 이희호 고문은 설을 맞아 14일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 2300가구를 방문해 떡국 바구니를 전달하는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를 실시한다. 떡국 마련 성금은 한 바구니 당 3만원. 문의 (02)734-4945


여성개발원 17개 기관과 MOU 체결



한국여성개발원(원장 서명선)은 지난달 30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과학기술정책연구원, 한국고용정보원을 비롯한 17개의 정부 출연 연구기관 및 민간협회 등과 ‘인적자원 통계 협력망 운영에 관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대덕특구 여성벤처포럼 초대 위원장에



박경숙 모두텍 사장이 ‘대덕특구 여성벤처포럼 창립총회’에서 초대 지부장 겸 포럼 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이 포럼은 회원 상호간에 경영 노하우 및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해운대 포럼 회장에



김재선 김재선갤러리 대표가 부산 해운대구 중동 추리문학관에서 열린 해운대포럼 정기총회에서 2007년 해운대포럼 회장에 취임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