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객 자녀 초청 ‘ LIG 어린이 경제 캠프’ 열어

LIG손해보험(부회장 구자준, www.lig.co.kr)은 지난 1월 초 조직개편 당시 CS(Customer Service·고객 서비스) 전담조직을 임원급으로 승격시키며 고객 서비스 향상에 대한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정책임원회의에선 김우진 사장이 직접 나서 CS경영을 확대해 수익을 늘리고 LIG의 브랜드 위상을 한층 높이라고 주문하는 등 CS경영 강화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이에 앞서 LIG손해보험은 CS 강화 차원에서 1월25일부터 2박3일간 우수고객 초등학생 자녀 50명을 대상으로 수원 소재 인재니움에서 경제캠프를 열었다. 이번에 4회째를 맞은 ‘LIG 어린이 경제캠프’는 2005년 여름부터 방학 때마다 우수고객 자녀들을 초청해 실시해왔으며 차별화된 경제 체험교육 기회를 제공해 매회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LIG손해보험은 여성 자동차보험 고객들에게 자동차 관리, 사고 보상, 운전 기술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매직카 여성운전자교실’도 운영하고 있다.

LIG손해보험 관계자는 “이 강좌가 고객만족도 개선뿐만 아니라 안전운전 확산과 손해율 안정에도 영향을 미쳐 궁극적으로는 손익구조 개선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내다봤다. 2006년 6월 신설된 ‘매직카 여성운전자 교실’은 앞으로도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 (02)6900-2377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