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용으로 교육기회 불균형 해소

‘두산에듀클럽’(www.educlub.com)은 ‘e-시대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미래를 헤쳐 나갈 지혜를 터득하고 특별한 사람으로 성장하도록’ 하자는 이념으로 2002년 설립됐다. 두산동아가 지난 60년간 축적해온 교육 콘텐츠와 노하우를 온라인학습 시스템에 접목해 초·중등 동영상 교육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며 대한민국 e-러닝의 새 지평을 열었다.

‘두산에듀클럽’은 교육기회의 지역적 불균형을 해소하고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학습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한다. 검증된 전문 강사가 참여하여 매년 내신과정 강좌를 새롭게 촬영함으로써 학부모, 학생, 선생님 모두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초등 3학년 과정부터 고 1 과정까지, 각종 심화 과정과 특목고 과정까지 마련하여 내신 위주의 성적 향상 서비스는 물론이고 고난이도의 우등생을 위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주력 상품으로는 중등내신정규과정, 초등맞춤학습과정, 프리패스과정 등이 있다. 중등내신정규과정 강좌는 2007년 학교 시험 유형을 반영한 꼼꼼하고 상세한 구성으로 대한민국 최강 강사진으로 구성된 강좌다. 초등맞춤학습은 초등생의 학습유형과 환경을 고려한 수준별 맞춤 학습 프로그램으로 자가진단 테스트, 과목별 진도 조정, 에듀클럽 담임선생님의 철저한 학습관리까지 개인의 학습능력을 배양시키는 과정이다. 프리패스 과정은 에듀클럽에서 강의하는 모든 강좌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