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www.kumsung.co.kr)는 창사 이래 40여년간 유아용 도서 상품과 어린이·청소년 전집, 사서류 및 교과서와 학습지를 개발·생산해 오고 있는 종합 출판 그룹이다. 전국 1위의 채택률을 보이고 있는 교과서와 학습참고서의 교육콘텐츠를 바탕으로 ‘푸르넷공부방’ 사업에서도 성공을 거둔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이다.

아이 수준·적성 따른 개인별 맞춤학습

‘푸르넷공부방’은 교과 진도에 맞춘 초등 전 과목 학습지인 ‘초등푸르넷’을 주교재로 아이의 수준과 적성에 따라 집중 지도하는 개인별 맞춤학습 시스템이다. 두번째 담임선생님 ‘푸르넷공부방’은 철저한 소수정예로 전 과목 교과내용 분석과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체계적으로 제공, 학업성취도 평가 등의 시험에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다.

최근에는 초등 논술 학습지 ‘푸르넷독서논술’을 출시, 다양한 분야의 읽기자료와 심화학습으로 초등학교 서술·논술형 평가뿐만 아니라 중·고등학교 내신 및 대학 입시 논술고사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초등 전문 수학 학습지 ‘푸르넷 수학’은 다채로운 이미지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이용하여 아이들이 스스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현 교육과정에 맞춘 수준별 학습과 선수 학습, 서술형·논술형 문제 등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푸르넷게임한자’는 게임과 노래를 도입, 학습 효과를 높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초등 한자 학습지다. 특히 푸르넷공부방 지도회원에게 온라인 학습사이트 ‘푸르넷아이스쿨’의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온·오프 통합시스템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