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전화상담부터 저렴한 신용회복지원서비스까지

금융감독원이 금융채무불이행 등의 사유로 대출을 받지 못하는 금융소외계층을 위해 무료전화상담을 통한 ‘신용회복 법률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민맞춤대출 안내서비스 이용자의 약 35%는 최고금리상품(연 66%)조차 안내받지 못해 사회연대은행 등 자활지원단체를 소개하고 있으나 실제 대출은 어려운 실정.

서비스 운영회사인 한국이지론㈜은 원활한 신용회복 법률상담서비스의 시행을 위해 법률전문가(법무사 등)와 업무제휴를 맺고 최저 41만원의 저렴한 비용(채무건수에 따라 증가 가능)으로 신용회복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신용회복 법률상담서비스 이용방법

한국이지론 홈페이지 접속(www.egloan.co.kr) 쮝 신용회복센터 무료상담 클릭 쮝 정보입력(성명, 주민번호, 연락처, 상담내용 등) 쮝 전문상담원, 고객의 연락처로 전화상담 쮝 상담 결과에 따라 신용회복위원회 안내,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 안내 및 고객이 원할 경우 협약 법무사 접수 쮝 법무사가 고객에게 전화를 하여 전문적인 상담 실시 및 채권자 수에 따른 비용 설명 쮝 고객이 수임 의뢰시 법무사에서 법적 절차 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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