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학부중심’ 대학 비전 자랑
수능 3개 영역 전형 ‘맞춤형’ 지원

서울여대(총장 이광자)는 정시모집에서 나군과 다군에서 분할모집을 실시한다. 나군에서 일반학생전형, 농어촌학생전형, 실업계고교졸업자전형으로 총 559명을 모집하며, 다군에서 일반학생전형, 수능 3개 영역 전형으로 총 246명을 선발한다. 디자인학부는 다군에서만 모집한다.

대학별 고사는 실시하지 않고 수능성적 백분위 위주로 학생을 선발하며 예체능계열은 실기고사가 실시된다. 예체능계를 제외한 전 모집단위의 경우 수능성적 50% 학생부 50%를 반영하며, 체육학과는 수능성적 50% 실기고사 50%, 미술대학은 수능성적 30% 학생부 30% 실기고사 40%를 반영해 선발한다.

학생부는 일반학생전형에서 체육학과를 제외한 전 모집단위에서 반영하며 모집단위별 지정된 교과의 평어 평균으로 점수를 산출하며 실질 반영비율은 5%다.

다군의 수능3개영역전형은 사회과학대학(교육심리학과 제외), 자율전공학부(인문사회·자연 계열), 자연과학대학(체육학과 제외), 정보미디어대학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지정된 3개 영역 백분위의 합산으로 선발한다. 모집단위별로 반영하는 3개 영역이 다르기 때문에 수험생의 성적에 따라 맞춤형 소신 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서접수  12월 22~27일, 인터넷 접수

문    의   02-970-5051~4

홈페이지  www.swu.ac.kr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