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라케어는 생리대의 활동성과 편리성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새로운 개념의 생리대다.

1. 스칸디나비아 산림에서 채취, 산림 훼손 방지

위생용 패드, 화장지, 신문 등 지류 생산 회사들은 전세계 산림을 파괴하는 주범이나 마찬가지. 그러나 다른 제조업자들과 달리 나트라케어는 오래된 북아메리카 산림에서 채취한 목재는 사용하지 않는다. 나트라케어의 패드와 라이너 제품에 사용되는 펄프는 모두 스칸디나비아 산림에서 채취한 것. 이곳은 나무가 잘려나간 곳을 확인한 후 그곳에 다시 나무를 재배하는 ‘재식’(再植)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산림 훼손을 막아준다. 

2. 바이오플라스틱 사용, 6개월 이내 자연분해

나트라케어 제품은 방부제나 색소, 염소계 표백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자연 펄프와 폐기 후 생분해되어 썩는 ‘바이오플라스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 생리혈이 새는 것을 막아주는 방수층에 ‘바이오플라스틱’(녹말성분과 설탕을 배합해 만듦) 소재를 쓰기 때문에 사용 후 폐기했을 때 6개월 이내 자연분해 된다. 합성 화학물질로 만든 일회용 생리대, 기저귀, 화장지 등이 한 번 매립되면 500년간 썩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나트라케어는 환경보호까지 실천한 제품으로 평가할 만하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