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백화점의 관계자는 “기초제품 중에서도 특히 한방화장품 등 특화된 브랜드들로 상품을 구성했다”고 밝히고, “20~30대 여성고객이 다수 차지하고 있어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한방브랜드 산심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 선보인 ‘산심’은 산삼 부정근 추출성분을 컨셉 원료로 사용한 화장품으로 피부활력과 피부미백 효과 및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세이브 백화점의 관계자는 “기초제품 중에서도 특히 한방화장품 등 특화된 브랜드들로 상품을 구성했다”고 밝히고, “20~30대 여성고객이 다수 차지하고 있어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로부터 한방브랜드 산심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 선보인 ‘산심’은 산삼 부정근 추출성분을 컨셉 원료로 사용한 화장품으로 피부활력과 피부미백 효과 및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