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외국어학원 ‘Total Immersion English Camp’

SDA삼육외국어학원에서는 매년 여름과 겨울에 걸쳐 학원생들을 대상으로 ‘Total Immersion English Camp’를 연다. 이 캠프는 학원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참가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프로그램이다.

캠프가 열리는 동안 학원생들은 많은 외국인들과 함께 숙식을 같이 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외국인들과 24시간 생활을 같이하기 때문에 몸으로 마음으로 영어를 배우게 된다. 캠프 장소에 도착하면 먼저 외국인들과 함께 모여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친구가 된다. 전문 외국인 강사를 초청해 특별한 주제로 강의도 듣고, 우리 일상생활의 다양한 주제들을 가지고 영어로 토론하는 시간도 갖는다.

SDA삼육외국어학원의 캠프에서는 골라듣는 재미가 있다. 20여 개의 영어 세미나(Improving your Vocabulary, Everyday Idioms, Acting/Drama, Cultural Manners, Meeting and keeping your dream partner 등)가 개최되어 각자가 듣고 싶었던, 보충하고 싶었던 분야를 선택해 세미나를 청강할 수 있다. 아침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일정이 잡혀있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다는 게 참가자들의 한결같은 말이다.

올해 여름 캠프에 참가한 엄창식(세종대·패션디자인 4)씨는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원하는 친구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학원생 정성용(계명대 무역학과 졸업)씨도 “새로운 한국친구들과 외국친구들을 사귀게 되었고 영어를 실질적으로 배우게 된 것이 캠프에서 얻은 가장 큰 수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SDA삼육외국어학원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프 프로그램을 개발해 학원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1588-3605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