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취업 준비에 ‘그만’
기초부터 고급까지 망라

YBM어학원은 취업정보 사이트 인크루트와 ‘YBM 인크루트 Job Academy’를 개설한다.

‘Job Academy’는 취업 준비생과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취업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영어 능력을 학습하는 동시에 취업 컨설팅을 함께 진행해 성공적인 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이다. YBM어학원 종로ELS에서 하루 3시간씩 2∼6개월 과정으로 운영되는 이 과정은 가장 기본적인 어휘에서 시작해 영어인터뷰, 영어 프레젠테이션, 그룹토론 등 고급영어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실무에 즉시 투입될 수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회화뿐 아니라 취업에 필요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비즈니스 실무에 필요한 이메일과 계약서 작성 등 영작문 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고급반까지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인크루트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취업 이력서 등록 및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교육기간 동안 1대1 취업컨설팅은 물론 매너, 메이크업&코디, 리더십 등의 실시간 취업 특강에도 참석할 수 있다.

또한 YBM어학원은 뉴토익을 준비하고 영어 발음을 향상시키기 위한 ‘발음으로 원어민 기죽이기’ 특강도 개설한다. 이번 특강은 2회 완성코스로 8월 17일과 24일 YBM어학원 종로ELS에서 열리며 미국 매리어트호텔 인사부 고객 서비스 매니저 및 미국 TE 무역회사 통역을 담당하고 있는 Michelle Oh와 현재 YBM 종로ELS CNN/AFN 강의를 맡고 있는 Esther Lim이 강사로 참여한다.

강의 내용은 정확한 알파벳 발음을 연결하는 방법을 배우는 ‘매끄러운 연음 만들기’, 현장에서 미국, 호주, 영국, 뉴질랜드 등 국적별 원어민과 함께 분석하는 ‘뉴토익 LC 발음 박살내기’ 등으로 달라진 뉴토익 리스닝과 영어면접을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YBM 인크루트 Job Academy’와 ‘발음으로 원어민 기죽이기’ 특강에 참여하려면 YBM 어학원 홈페이지(www.ybmedu.com)에서 지원하면 되며 학원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문의 02-2003-1691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