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중심 문장·어휘 터득
자연스레 사고·응용력 증진

이스턴 영어는 우리말의 자음과 모음을 영어 알파벳의 발음과 연관시켜 단시간 내에 알파벳을 터득할 수 있게 하는 ‘알파퀘스트’, 연상 작용을 통해 문장을 스스로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직웨이’, 통합적인 영어사고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스토리북 ‘아카데미시리즈’ 등으로 영어교육 시장에서 신뢰를 얻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유통되고 있는 영어교재 대부분이 단편적 상황별 테마가 제시된 회화 위주인 반면, 이스턴 영어 교재는 스토리 중심으로 문장구조와 풍부한 어휘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자연스럽게 학생의 사고력과 응용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스턴 영어는 새 학기 좀 더 자신 있는 영어 실력을 가질 수 있도록 영역별로 더욱 강화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 교재 역시 이스턴 영어의 강점을 잘 보여준다.

‘영문법 다지기’는 문장을 통해 영문법을 익히는 방법으로 초등생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초등필수회화’는 교과서에 나오는 필수 문장을 통해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를 미리 배울 수 있다. ‘Fun making starter’ 시리즈는 실험·실습 학습을 통해 영어권 국가의 교실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다양한 어휘 학습과 읽기를 통해 문장의 이해력을 향상하고 토익 문제 유형에 익숙하게 하는 ‘Living TOEIC’, 중1 교과서의 일상회화와 교실영어 및 가정 안에서의 대화를 통해 듣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ETL Yellow Step’ 등은  이스턴 영어만이 가진 독특한 교재다.

특히 이번 여름특강에서는 과학적인 평가 테스트를 거쳐 학생 개인별 수준을 정확히 파악해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맞춤 영어특강이 운영돼 눈길을 끈다. 또한 김성은 대표가 직접 출강해 생생한 영어학습의 노하우를 전하는 ‘영어 단기학교’와 부모들에게 자녀 영어교육 방향을 제시해주는 ‘내 자녀 영어 내가 가르치기’ 등의 특강 프로그램은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다. 문의 1588-1605, www.easterni.co.kr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