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들 자연·문화·럭셔리 등 다양한 컨셉트의 서머 패키지 선보여

여름휴가철을 맞아 호텔들이 앞다퉈 ‘서머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한꺼번에 피서 인파가 몰리는 휴양지를 피해 혹은 길지 않은 휴가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이 늘고 있다. 자연, 문화, 럭셔리 등 독특한 컨셉트로 여름휴가 상품을 준비한 서울시내 특급호텔 3곳을 둘러봤다.

그랜드 힐튼호텔 - 자연과 함께 하는 드림패키지

그랜드 힐튼호텔은 서머 패키지로 자연과 함께 하는 여름휴가를 선보인다. 9월 17일까지 제공되는 이번 상품은 ‘서머 드림 패키지’와 ‘서머 패밀리 패키지A 및 B’ 등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서머 드림 패키지’는 메인 호텔 딜럭스 객실 1박을 포함해 17만9000원. ‘서머 패밀리 패키지 A’는 그랜드 스위트 2 베드룸 제공에 19만3500원, ‘서머 패밀리 패키지 B’는 그랜드 스위트 3 베드룸 이용이 22만500원에 제공된다.

세 패키지는 공동으로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 5000원 이용권,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가라오케룸 사용료 무료 (월~목요일), 가라오케룸 사용료 50% 할인(금·토·공휴일), 사우나 50% 할인, 호텔 레스토랑, 바, 알파인 델리 10% 할인, 라 끄리닉 드 파리 10% 할인, 체크인 오후 1시 및 체크아웃 오후 3시 연장(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머 패키지에는 푸짐한 선물도 포함되어 있다. 루첸리 다이아몬드 목걸이, 금강산 관광권, 아시아나항공 아사히가와 왕복 항공권 및 힐튼 오타루 숙박권, 라 끄리닉 드 파리 스파권 등을 제공한다. 문의 02-2287-8400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문화가 충만한 여름휴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8월 31일(목)까지 굿 서머, 배터 서머, 베스트 서머 패키지로 구성된 ‘서머 패키지’를 마련해 문화가 충만한 여름휴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위대한 세기:피카소전’ 무료 관람권 2장을 공동으로 제공하며, 배터 서머는 이에 더해 더 바디샵 여행용 3종 세트를 제공하고, 베스트 서머는 7만 원 상당의 식사권(식사 시 소프트드링크 2잔 제공)을 부가적으로 제공한다.

각 패키지는 객실에 차이가 있으며 가격은 차례로 17만5000원, 22만 원, 28만 원이다. 이 외 체성분 검사 및 운동처방을 받을 수 있고, 아쿠아로빅스, 필라테스, 요가(유료), 스트레칭, 에어로빅 등의 수업도 들을 수 있다. 또한 웨스틴 비치 파레오(pareo)를 비롯해 더 바디샵의 여행용 제품 선물도 제공된다. 문의 02-317-0404

그랜드·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 여유·멋 가득한 럭셔리 패키지

그랜드·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은 9월 4일까지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근 보수 후 더욱 모던함을 갖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은 이를 기념해 ‘럭셔리 여름 패키지’를 선보여 고객에게 프랑스 명품 주얼리 ‘프레드’ 다이아몬드 팔찌, ‘몽블랑’ 만년필,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4종 선물 세트 및 호텔의 그랜드 키친 델리의 아이스커피를 경품으로 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의 경우 비자 플래티늄 및 비자 인피니트 카드를 이용하면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인터컨티넨탈호텔 여름 패키지는 2인 기준의 객실 1박과 함께 호텔의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수영장(나이 제한 적용)을 함께 이용할 수 있고 객실에 과일이 제공되며, 다음 날 아침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3시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이 18만9000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이 16만9000원이며, 2인 조식을 추가할 경우 3만 원이 추가된다.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주니어 스위트는 25만9000원이다. 클럽 라운지는 객실을 이용하는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간단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으며, 초저녁에는 간단한 안주와 알코올 드링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문의 02-559-7777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