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출의 계절 여름이 왔다. 어느 때보다 몸매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다이어트의 가장 효과적인, 지방 성형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지방흡입술을 만나면 ‘나만을 위한’ 맞춤형 다이어트의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올 여름 특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 넘치는 몸매로 변신해 보자.

전신마취 없고 부작용 최소화

아름답고 군살 없는 몸매는 모든 여성의 꿈이지만 비용이나 수술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회복 기간 때문에 수술을 결정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군살 없이 날씬한 복부나 허리 라인을 위한 가장 확실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지방흡입술이다. 그러나 이는 전신 마취가 필요하며 수술 후 회복 기간이 길어서 일반인들에게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최근 들어 이 같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레이저 지방흡입술’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레이저 지방흡입술은 수술 전 지방을 분해할 수 있는 레이저를 지방흡입 예정 부위에 30~40분가량 조사한 후 지방흡입을 시행하는 방법으로 전신마취가 필요 없고 부작용이 거의 없다.

시술 후 일상생활 가능한 ‘One-Day’ 지방흡입

레이저 지방흡입술은 레이저에 의해 지방조직이 분해되어 젤리나 죽처럼 흡입하기 쉬운 상태가 되기 때문에 기존의 지방흡입술에 비해 흡입 시 물리적인 힘이 필요치 않게 되어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으며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지방흡입이 가능하게 되어 흡입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기존의 진동방식으로 지방세포를 파괴하여 흡입하는 방식의 경우 수술 후 통증뿐 아니라 출혈이나 멍 등 부작용이 많았지만 레이저 지방흡입술의 경우 그와 같은 부작용이 거의 없다. 또한 균일한 지방흡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부의 울퉁불퉁함이나 균일하지 못하게 흡입이 되는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전신마취가 필요 없다.

비유를 한다면 겨울철 딱딱한 밭을 쟁기로 가는 것보다 봄에 흙이 부드러워진 상태에서 밭을 가는 것이 보다 균일하게 힘도 덜 들면서 효과적일 것이고 레이저 지방흡입술은 바로 지방세포의 상태를 흡입하기 좋은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효율적이고 부작용 없는 지방흡입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다.

요요현상 없는 체형별 맞춤형 시술

레이저 지방흡입술은 국소마취로 수술이 이루어지고 수술 후 통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수술직후에도 일상생활을 하는 데 무리가 없다. 실제로 레이저 지방흡입술을 받은 환자의 경우 그 다음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웰빙 시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고민하게 되는 요요현상과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 없이 나만을 위한 빠르고 안전한 지방흡입술로 프리미엄급 몸매로 자신감을 되찾자.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