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소비자금융(www.geconsumerfinance.com)은 6월 27일 현대캐피탈에 자사의 국내 소비자금융 사업 부문을 이관하는 데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자동차 대출을 포함해 소비자금융 관련 기존 계약은 GE측이 계속 관리한다.

이번 움직임은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유지되어 온 현대캐피탈과의 협력관계를 좀 더 강화함으로써 사업의 성장을 도모하고자 하는 GE소비자금융 사업부의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모기지론 외에도 다른 금융서비스에 대한 시장점유율을 늘려가는 한편, GE와 협력관계를 강화할 방침이다.

1630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GE 소비자금융은 제너럴일렉트릭(General Electric)의 한 사업부문으로 전 세계 약 50개국에서 고객, 상인, 그리고 자동차 딜러들에게 신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코네티컷주 스탬포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개인 라벨 신용카드, 개인대출, 은행 카드, 자동차 대출 및 임대, 모기지, 법인 카드, 부채 통합, 주택담보대출, 신용보험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