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70년대 배달우유 향수 자극…신선도 직접 확인

서울우유가 투명용기 포장의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를 출시,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70년대 유리병에 담겨 배달되었던 ‘서울유유’의 이미지를 그대로 복원하되 페트(PET) 재질의 투명 용기를 사용했다.

특히 제품 충전 시 유입될 수 있는 공기를 미리 HEPA 필터로 여과해 깨끗한 공기를 사용하는 HEPA 공법과 클린(Clean) 충전공법, 그리고 제품 입구를 한 번 더 밀봉하는 ‘세이프티 실링(Safety Sealing)’ 처리 등 위생과 신선도 유지에 크게 신경썼다.

원유 위생 등급 가운데 최상 등급인 1급 A원유만 사용한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는 소비자가 직접 우유의 상태를 확인하고 선택하도록 하는 동시에 69년 역사의 서울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마케팅 전략이 돋보인다. 문의 02-490-8451

웅진씽크빅, 교육정보사이트 ‘씽크맘’ 오픈

웅진씽크빅이 교육정보 사이트 ‘씽크맘’(cafe.daum.net/thinkmomclub)을 인터넷 다음카페에 오픈했다. ‘씽크맘’은 자녀교육 노하우를 공유해 교육 정보가 부족한 맞벌이 부부나 최근 교육 트렌드를 알고 싶어 하는 엄마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웅진씽크빅은 사이트에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수록했으며, 특히 유아·초등 교육 정보는 동영상으로 직접 제작해 생동감 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대한항공, 해외 호텔 5% 할인

대한항공은 인터넷으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호텔 이용 시 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며,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단 일본 노선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은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한 뒤 구매 완료 화면에서 ‘호텔 5% 할인 쿠폰’이 발급되면 쿠폰에 있는 ‘호텔 예약 바로 가기’를 선택하고 원하는 호텔을 골라 ‘쿠폰번호’를 입력해 결제하면 된다.

한국전력, 미 에디슨대상 수상

한국전력공사가 21일 미국 에디슨전기협회(EEI) 마이클 모리스 회장으로부터 에디슨 대상(Edison Award)을 수상했다.

한전 측은 세계 최초로 89기의 해상철탑 시공 신공법 개발 및 고강도 알루미늄 전선 등 신기술 적용과 환경 친화적 공사시행으로 345㎸ 영흥 해상송전선로를 건설, 운영함으로써 수도권 전력 수급난을 해소한 것(연간 3700억 절감)을 인정받아 수상이 가능했다고 밝혔다.

한전은 국제적 권위의 에디슨대상 수상으로 해외 전력사업 진출에도 크게 도움이 될 전망이라고 평가했다.

쇼핑몰 메이수, 회원가입 5000원 적립

여성 패션 전문 사이트 메이수(www.maysoo.com)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사람에 한해 구입에 관계없이 5000원을 적립해주고, 구매 금액에 따라 귀고리와 패션 시계도 증정한다. 메이수는 20~30대의 트렌디한 오피스 레이디를 타깃으로 한 패션 사이트로서 의류 외에도 패션 및 뷰티, 토털 코디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