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과정 통해 영어능력 높여줘

튼튼영어(대표 오인숙, www.tuntun.co.kr)는 토론식 영어교재 ‘Ms. Oh′s Classroom’을 출시했다.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연상과정을 통해 영어능력 향상을 추구한다.

‘Ms. Oh′s Classroom’은 패스트푸드, 다이어트, 갯벌 등 사회적으로 문제화하고 있거나 찬반 논란이 있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 각 주제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오 선생님과 학생들이 토론 수업을 진행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영어로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다른 학생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준다.

‘Ms. Oh′s Classroom’은 문법과 독해는 곧잘 하면서도 회화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어린이나 표현력이 부족해 자신의 의견을 자연스럽게 전달하지 못하는 어린이에게 적합한 교재다. 교양을 쌓는 동시에 듣기 능력, 말하기 능력을 총체적으로 향상시켜 영어의 생활화를 이룰 수 있게 한다.

튼튼영어의 연상력 완성 프로그램은 듣기·말하기→문자 익히기→읽기·쓰기→문법 익히기→문법의 완성→토론·영어의 생활화까지 6단계로 짜여 있고, 이 중 ‘Ms. Oh′s Classroom’은 최종단계에 위치한다.

모두 3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각 세트에는 본책 2권, 워크북 1권, 테이프 7개가 포함된다. 각 권은 본문 내용과 함께 ‘Check It ’‘Match It’‘Catch It’의 코너로 이뤄져 있다. 문의 1577-0582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