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 부문 | SDA삼육외국어학원

69년 국내 최초로 전원 외국인 직강 회화 과정을 개설한 SDA삼육외국어학원(학원장 김시영, www.SDA.co.kr)은 매년 30만 명 이상이 수강하는 국내 최대 회화전문학원이다.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37개 직영점이 있으며 총 누적 학생 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
SDA삼육외국어학원은 실력과 인성을 갖춘 우수한 강사진과 체계적이고 엄격한 학사 시스템이라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강사진을 대상으로 연 2회의 교사 연수와 매학기 재교육을 진행하며 사람을 키우는 교육을 강조한다.
이와 함께 37개 직영점에서 동일한 학사 시스템을 운영하며 주간평가, 기말평가, 영어실력평가(JTOPEC) 등 정기적인 평가를 통해 진행한다. 
86년부터 국내 외국어 교육현장에 맞게 각종 교육과정과 학사체계를 바꾸어나갔으며 97년에는 성인과정에 이어 주니어 과정을 개설했다. 이후 단계적으로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외국어 회화 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인터넷 시대에 걸맞은 최첨단 쌍방향 사이버 학원(www.cybersda.com)과 영어전문 학습지 홈스쿨(www.sdahomeschool.com), 해외 연수 프로그램 등으로 교육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출판사업 SDA Books에서 3D 신개념 영어학습 교재를 출판할 계획이다.
SDA삼육외국어학원은 직원과 교사의 서비스 교육을 통한 고객 친화력 강화, 시설 환경 개선,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을 통해 2009년까지 42개의 직영점, 학원생 매학기 총 8만 명의 ‘국내 최우수 외국어학원’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