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예체능 지원자 실기 비중 60%

‘믿음을 심는 대학, 배움이 특별한 대학, 참된 전문인을 키우는 대학’을 표방하는 동덕여자대학교(총장 손봉호)는 엄격한 학사 관리와 밀착형 교육, 다양한 전공, 산학 연계에 바탕을 둔 실용적인 교과목 편성을 통해 교육 수요자인 학생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7대 중점 과제’를 선정해 미래 수요와의 높은 연계성, 경쟁력 있는 신임 교수를 초빙하며 선진화된 캠퍼스 인프라 구축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2006학년도 정시모집에서 동덕여대는 일반전형으로 인문·자연계열은 ‘나’군과 ‘다’군에서 분할 모집하며, 예체능계열은 ‘다’군에서만 선발한다.
인문·자연계열은 수능 성적과 학생부 성적만을 반영하고 예체능계열은 실기고사 성적도 포함된다.
반영비율은 인문·자연계열의 경우 학생부 20%, 수능 80%이다. 예체능계열은 회화과, 디지털공예과, 디자인학부, 모델과는 학생부 20%, 수능 40%, 실기 40%가 각각 적용되며 피아노, 성악과, 관현악과, 무용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는 학생부 20%, 수능 20%, 실기 60%를 반영한다.
수능은 본교 반영영역의 백분위 성적을 활용하고 예체능계를 제외한 모든 지원자에게는 외국어영역에 가산점 10%를, 자연계열 지원자가 과학탐구와 수리 ‘가’ 영역을 선택할 경우엔 각각 3%의 가산점을 부여한다.

원서접수 :  12월 25∼28일 낮12시
(농어촌과 실업계고교 특별전형은 12월 26∼28일 방문 접수)
문    의 :   02-940-4000
홈페이지 :  http://ipsi.dongduk.ac.kr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