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외국어학원

SDA 삼육외국어학원이 창립 36주년을 맞아 직원과 교사의 서비스 교육확대, 고객친화력 강화, 시설환경개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삼육외국어학원은 전원 외국인 직강 회화과정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대표적 회화 전문학원. 특히 36년간의 축적된 교육 콘텐츠로 매년 25만 명 이상의 수강생이 등록하고 있다. 글로벌 리더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 학원은 또 전국 36개 직영 분원에서 동일한 학사 시스템을 운영, 체계적인 학사 관리를 통해 수강생들이 자신의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검증 평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삼육외국어학원은 86년부터 국내 외국어 교육현장에 맞게 각종 교육과정과 학사체계를 혁신했고, 97년에는 성인과정에 이어 주니어 과정을 개설했다.
현재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다양한 회화 과정의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또 인터넷으로도 수강이 가능하도록 교육체계도 전반적으로 개편해 시행하고, 사이버학원(www.sda365.com), 영어 전문 학습지 홈스쿨(www.sdahomeschool.com), 출판사 ‘SDA Books’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삼육외국어학원의 특징은 학원에서 자체 제작한 학습교재를 쓰고 있다는 점이다. 오랜 교육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어의 특성에 따른 외국어 학습의 취약점을 분석, 한국인을 위한 맞춤교재를 개발했다.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검증된 내·외국인 강사들은 삼육외국어학원의 최대 강점이다. 삼육외국어학원에는 전 세계의 영어·일본어·중국어 국가의 4년제 정규대학을 졸업하고 교사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강사진이 활약하고 있다.
외국어 교육과 함께 하는 문화체험 교육도 빼놓을 수 없다. 학생들은 원어민 강사들과 매일 50분의 수업뿐만 아니라 주말 활동 및 연 2회의 여름·겨울 캠프에 참가해 다양한 나라의 문화를 습득·체험할 수 있다.
문의 1588-3605 www.sda36.co.kr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