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벤협, 창립 7주년 기념행사

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송혜자, 이하 여벤협)는 9월 2일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창립 7주년 기념식 및  우수여성벤처기업인 시상식을 가진다.
기념식에는 이희범 산업자원부 장관, 최석식 과학기술부 차관, 김용구 중소기업협동조합 중앙회장, 변도윤 (재)서울여성 대표를 비롯해 여성벤처협회 회원 및 유관단체, 여성 CEO 등 120여 명이 참석한다.
송혜자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6년간 회원사의 휴먼네트워크 및 인프라 구축을 통해  회원 수가 두 배로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공유, 상생, 성장”을 다시 한번 벤처협회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여벤협은 이날 여성벤처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우수 여성벤처기업인, 모범여성근로자를 선정·발표하며, 김경조 경성산업 대표(과학기술부장관 표창), 주혜순 (주)미립기술 대표(산업자원부장관 표창), 박정애 (주)나인트론 대표(정보통신부장관 표창) 등 총 16명이 수상한다. 주최측은 이날 축하 화환 대신 쌀을 기증 받아 장애아 불우시설에 전달하고, 향후 결식아동 돕기 1대1 후원 등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벤협은 9월 11일까지 KOVWA 이랜서 활동 사례 공모전 접수를 진행한다. 수상자들에게는 경품과 개인배너 제공 등 다양한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당선자는 9월 14일 발표한다. KOVWA 이랜서 교육과정은 CS강사, 마케팅 홍보, 신쇼핑몰 창업 등 16개 강좌가 개설되어 있으며, 지금까지 3000여 명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문의 02-6009-8504)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