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금융 지원대책 공청회

김현미 열린우리당 의원은 6월 10일 오전 10시 국회 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서민금융 지원대책과 마이크로크레딧 제도화를 위한 공청회’를 연다.

적절한 이동전화요금 토론회

김희정 한나라당 의원은 6월 10일 오후 2시 국회 도서관 소회의실에서 ‘내가 쓰는 이동전화요금 적절한가? 기본료와 부가서비스를 중심으로’를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제3회 제주평화포럼 참석

현애자 민주노동당 의원은 6월 11일 오후 5시 제주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제3회 제주평화포럼 제4회의 '동북아공동체 건설과 평화의 섬 제주'에 참석한다.

지방선거 여성확대 원탁회의

김정숙 (사)21세기여성정치연합 상임대표(전 국회의원)는 6월9일 ‘2006 지방선거와 여성참여 확대방안’을 주제로 제1회 여성정치 라운드테이블을 개최했다.

신윤순 민주당 신임 여성국장

민주당은 6월3일 (사)서울여성의전화에서 가정폭력상담원으로 활동해온 신윤순(47)씨를 민주당의 신임 여성국장으로 임명했다. 신 국장은 서부여성발전센터 관리팀장, (사)평화를만드는여성회 비상근 회계, (사)한국여성의전화연합 대외협력부 간사 등을 지냈으며 인권운동센터 운영위원으로 일하고 있다.

신 국장은 “여성정치참여확대와 여성 권익향상을 위한 정책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 발전시켜 나가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선 여성국의 역량을 확대하는데 중점을 두고 ‘딸들에게 희망을’ 주는 정당의 여성국 면모를 갖추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