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

@b4-4.jpg

·감독: 비키 젠슨 외 2명

·주연: 윌 스미스, 로버트 드 니로,

르네 젤위거

·등급: 전체 ·장르: 애니메이션

바닷속 물고기들 위에 군림하고 있는 상어계의 대부 돈 리노에겐 '채식주의자'인 아들 레니가 있다. 돈 리노는 어떻게든 레니를 위엄 있는 상어 후계자로 키워보려 하지만 감성적인 성격 탓에 그 소망을 이루기가 쉽지 않다. 어느 날, 돈 리노의 큰아들이 갑자기 죽는 사건이 발생한다. 동네 고래 세차장에서 일하는 작은 물고기 오스카가 큰 아들을 한 방에 보내버렸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슈퍼스타로 떠오른다. 그러나 진실은 오스카의 거짓말. 돈 리노는 상어 가문의 명예 회복과 아들의 복수를 위해 오스카와 정면 대결을 펼친다.

▣오션스 트웰브

@b4-5.jpg

·감독: 스티븐 소더버그

·주연: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캐서린 제타 존스

·등급: 12세 이상·장르: 액션

개봉 당시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은 '오션스 일레븐'의 속편. 대다수 '오션스 일레븐'의 출연진이 출연했으며 브래드 피트의 여자 친구 역으로 캐서린 제타 존스가 합세했다. 오션과 친구들은 라스베이거스 카지노 사장 테리 베네딕트에게 1억6315만 달러 의 빚을 갚아야 할 처지가 된다. 오션과 친구들은 대서양을 건너 런던, 로마, 암스테르담의 보안 시스템에 도전한다. 이와 함께 이들은 세계 최고의 절도전문가로 자처하는 유럽의 사기꾼 디너 재킷에게 그의 자부심을 건 내기를 제안한다.

▣클리어링

@b4-6.jpg

·감독: 피터 얀 브루게

·주연: 로버트 레드퍼드, 윌렘 데포

·등급: 15세 이상 ·장르: 스릴러

전형적인 미국 중산층 가장인 웨인 헤인즈(로버트 레드퍼드)는 성공한 중년의 남성.

다 큰 남매를 독립시키고 부인 에일린(헬렌 미렌)과 넓은 저택에서 살고 있다. 어느날 평소와 같이 아침에 출근하는 순간, 그는 한 남자에게 납치를 당한다. 알고 보니 납치범은 그와 같이 근무했던 아놀드 맥(윌렘 데포). 아놀드는 회사에서 해고당하고 실업자로 생활하다 회사에서 인정받고 출세가도를 걷고 있는 웨인을 시기해 납치사건에 가담하게 된 것. 에일린은 웨인이 돌아오지 않자 FBI에 실종신고를 한다.

▣철수♡영희

@b4-7.jpg

·감독: 황규덕

·주연: 전하은, 박태영, 정진영

·등급: 전체 ·장르: 로맨스 판타지

장난꾸러기 악동 철수. 어느 날 전학 온 영희가 짝꿍이 되면서 철수는 영희를 좋아하게 된다. 그러나 영희는 돌아가신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으로, 부모님과의 추억이 담긴 음악 '도나도나'를 들려주며 인생 고민을 상담해주는 옆집 레코드가게 오빠를 좋아한다. 남자 반장 성우도 영희를 좋아하는 것 같아 철수는 영희에 대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서둘러야 할 상황. 솔직한 마음을 전하려고 결심했지만 함께 공부하기로 하고선 수업 중에 졸아버리는 등 실수 연발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